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2017 MAMA' 레드벨벳, 베스트 여자그룹상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루키'부터 '빨간맛'까지 사랑, 감사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이 '2017 MAMA'에서 베스트 여자그룹상을 받았다.

1일 엠넷 음악시상식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가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렸다. 'MAMA'는 지난 11월 25일 베트남, 29일 일본에 이어 홍콩에서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날 레드벨벳은 베스트 여자그룹상을 수상했다. 후보에는 여자친구, 트와이스 등이 함께 올랐다.

레드벨벳은 "2년 만에 다시 상을 받는다. '루키'부터 '빨간맛'까지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이수만 선생님께도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날 'MAMA'에는 슈퍼주니어와 엑소, 방탄소년단, 갓세븐, 레드벨벳, 워너원, NCT127, 정세운과 소유, 선미, 다이나믹 듀오, 헤이즈, 볼빨간사춘기, 혁오 등의 무대가 준비됐다. 송중기와 권율, 김민석, 김새론, 김유정, 김재욱, 남주혁, 박주미, 송지효, 안재현, 윤계상, 이범수, 이영애, 이제훈, 이청아, 이하늬, 조보아, 지수 등 정상급 스타들이 시상자로 함께 한다.

CJ E&M이 주최하는 음악 축제 'MAMA'는 올해 9회째를 맞았다. 1999년 엠넷 '영상음악대상'으로 시작해 대한민국 음악산업의 성장과 함께 꾸준히 진화를 거듭해오며 10여 년간 국내에서 개최돼 오다, 2009년을 기점으로 'MAMA'로 변모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7 MAMA' 레드벨벳, 베스트 여자그룹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