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bhc치킨, 신메뉴 '갈비레오'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bhc치킨, 신메뉴 '갈비레오'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신메뉴 '갈비레오'를 1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붐바스틱'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되는 구운치킨으로 순한 맛의 '갈비레오' 외에 매운맛을 더한 '핫갈비레오' 등 2종류로 출시된다. '갈비레오'는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100% 국내산 닭다리와 정육 부위를 사용해 차별화를 꾀했다.

'갈비레오'는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에 은은한 불향이 더해져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느껴진다. '핫갈비레오'는 베트남 고추인 땡초를 넣어 만든 양념소스로 인해 감칠맛이 나며 맛있게 매운 것이 특징이다.

◆KFC, 1년 만에 치킨 신메뉴 '만다린치킨' 판매

KFC가 1일 동양풍의 새콤달콤한 맛과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만다린치킨' 신메뉴를 출시했다.

KFC가 1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치킨 신메뉴인 '만다린치킨'은 신선한 치킨에 다양한 양념을 더해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하며 오븐에서 한번 더 구워 한층 깊은 풍미를 제공한다. 특히 '만다린치킨' 준비에 필요한 튀김, 양념 버무리기, 오븐에 굽는 과정까지 매장에서 직접 진행해 최상의 신선함과 품질을 보장한다.

KFC는 '만다린치킨' 출시를 기념해 '만다린치킨박스'를 판매한다. '만다린치킨박스'는 '만다린치킨' 2조각, 텐더 2조각, 너겟 2조각, 콜라 등으로 구성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2017 총결산 세일 진행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12월 한달 동안 인기 가전제품 40여종을 대상으로 '2017 총결산 세일'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에는 TV 초특가전 진행과 더불어 무이자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올 한해 동안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대형가전 20종 및 소형가전 17종을 선정, 무이자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대형 가전제품을 BC카드로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혜택을, 신한카드 와이즈 플랜으로 결제 시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대형가전과 소형가전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금액대별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 모델은 삼성전자, LG전자, 대유위니아, 쿠쿠전자, 쿠첸, 린나이, 다이슨 등 주요 가전제품 제조사의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공기청정기, 밥솥, 전기레인지로 구성했다.

◆올리브영, 18주년 기념 릴레이 프로모션 실시

올리브영은 창립 18주년을 맞아 12월 한 달간 릴레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의 12월 생일 파티'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매일매일 푸짐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1차로 선보이는 '에브리데이 벌스데이' 행사는 인기제품들이 랜덤으로 구성된 '2018 벌스데이 캔'을 증정한다. 스킨·클렌징·마스크팩·헤어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인기 제품 정품과 샘플을 랜덤 구성해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된다. 또 1일 단 하루 동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에게 4천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아디다스, 프레데터 데이비드 베컴 캡슐 컬렉션 출시

아디다스는 오는 2일 '데이비드 베컴 켑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20년 넘게 이어온 데이비드 베컴과의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시대의 축구화'로 불렸던 프레데터 엑셀레이터를 재구성했다.

베컴은 영국과 독일 아디다스 본사에서 진행된 콘셉트 회의 등에 직접 참여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데이비드 베컴의 선수시절을 상징하는 백넘버들이 새겨졌다. 축구화에는 23, 스트리트화에는 32, 풋살화에는 7이 새겨져 있고, 오리지널 프레데터의 서체 디자인을 살렸다.

◆이니스프리 페이스북,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이니스프리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가 '제14회 웹어워드 코리아' 브랜드 SNS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시상식이자 웹 전문가 대상 페스티벌로, 평가위원단이 매년 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이니스프리 페이스북은 ▲콘텐츠 ▲마케팅 ▲비주얼 ▲UI(사용자경험) 디자인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다양한 제품 소개와 더불어 사용 방법, 트렌드 메이크업 등을 함께 소개해 소비자의 흥미를 유발하고 통일성 있는 톤앤매너로 이니스프리 브랜드 이미지와 아이덴티티를 잘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이니스프리 공식 페이스북은 브랜드 정보와 제품 소개,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또한 브랜드 문의, 제품 추천 등이 가능해 고객과 소통하는 창구로 활용되고 있다. 현재 약 80만 페이지 '좋아요'를 확보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bhc치킨, 신메뉴 '갈비레오'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