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3on3 프리스타일'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규 프리미엄 캐릭터 '카터' 및 한정 확장팩 2종 출시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PS4 게임 '3on3 프리스타일'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신규 프리미엄 캐릭터 '카터'가 추가된다. '카터'는 수비형 스몰 포워드 역할을 수행하며 오는 7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주년 기념 패키지와 레어 플래티넘 카드 팩으로 구성된 한정판 확장팩 2종을 내년 1월11일까지 판매한다.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열린다. 'XP 드링크 페스티벌'을 통해 1주년 기념 아이템과 레어 플래티넘 카드 팩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매일 게임에 출석한 사람에게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로그인 에브리 데이'도 만날 수 있다.

'3on3 프리스타일'은 지난 11월 글로벌 출시 이후 국내뿐 아니라 북미, 유럽, 일본 등에서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소니 PS 어워드 2017'에서는 '인디 및 개발자 상'을 수상했다.

조이시티의 나일영 3on3 프리스타일 개발실장은 "많은 이용자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3on3 프리스타일'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게임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3on3 프리스타일'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