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신혜, 포항 지진 피해 지역 주민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신혜의 별빛천사프로젝트 2017 사랑의 김장 나눔'으로 온정의 손길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배우 박신혜가 포항 지진 피해 지역 주민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한다.

박신혜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1일 "포항 지진 피해 주민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보내고자 진행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박신혜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10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박신혜의 별빛천사프로젝트 2017 사랑의 김장 나눔'은 홍보 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임직원, 공식 팬카페 '별빛천사' 팬클럽 회원까지 총 60여명이 함께하며, 이를 통해 만들어진 김장 김치는 포항지역 지진 피해 가정과 아동 200여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별빛천사 프로젝트'는 어려운 환경에서 살아가는 아이들을 돕기 위해 2012년부터 박신혜,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기아대책과 전세계 팬들이 함께 만들어가고 있는 선행 프로젝트다.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국내외를 불문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일에 누구보다 먼저 관심을 보여주고, 함께 하고자 마음과 정성을 모아주는 박신혜와 그의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가 갑작스러운 지진 피해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포항 지진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자그마한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신혜는 국내외 광고 및 화보 촬영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신혜, 포항 지진 피해 지역 주민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