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막영애' 라미란 "친정 같은 작품, 이젠 물러나야 할 듯"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막영애' 1순위, 시청자에 피로감 줄까 다작 고민"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라미란이 '막돼먹은 영애씨'는 친정 같은 작품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이하 막영애)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연출을 맡은 정형건 PD와 출연 배우인 김현숙, 이승준, 라미란, 이규한, 고세원, 정지순, 윤서현, 정다혜, 송민형 등이 참석했다.

라미란은 디자인팀 라부장에서 요구르트 배달원으로 분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그동안 라미란은 워킹맘의 캐릭터를 표현하며 공감을 얻어왔다.

라미란은 "영애는 인생이 점점 나아지고 있는데, 라미란의 인생은 우여곡절이 많고 점점 힘이 드는지 모르겠다. 대본을 보면 한숨만 나온다. 많은 분들이 별다르지 않게 살아가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그 안에서 희망과 용기를 주고싶다"고 말했다.

라미란은 최근 종영한 '부암동 복수자들'에 이어 '막돼먹은 영애씨'에 합류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라미란은 "제가 '막영애'를 1순위로 두는 이유는, '막영애'를 하면서 처음에 가졌던 부담감보다 훨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제가 더 많은 작품을 할 수 있는 발판이 됐다. 친정 같은 느낌이었다. 촬영장도 편하고 가족 같다"고 애정을 말했다.

그러면서도 "이제는 물러나야 할 때가 아닌가 생각한다. 영애가 결혼을 하면서 겹치는 부분이 생길 것 같다"고 고민도 토로했다.

라미란은 부지런히 작품 활동을 하는 것과 관련 "연달아 작업을 하는 것은 살아야 하니까, 제 직업이니까. 그래서 감사하면서 하고 있지만 보는 사람들이 지칠 것 같고 피로도가 쌓일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그런 생각도 사치라는 생각도 했다. 열심히 할 수 있을 때 불러주실 때 많은 작품을 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했다"고 털어놨다.

'막영애 시즌15'는 지난 2007년 첫 선을 보인 대한민국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그리며 꾸준히 사랑받았다.

'막영애16'에서는 영애와 승준이 드디어 결혼에 골인, 험난한 결혼생활을 헤쳐 나갈 것임이 예고됐다. 여전히 미로처럼 복잡하고 다사다난한 40세 영애씨의 사회생활과 임신, 결혼 생활 등 영애의 2막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한편 '막돼먹은 영애씨'는 '이번 생은 처음이라' 후속으로 오는 12월4일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막영애' 라미란 "친정 같은 작품, 이젠 물러나야 할 듯"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