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과함께' 차태현 "신이 된다면 세계평화 지키고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들의 만찬' 콘셉트로 13인 블록버스터급 화보 선보여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영화 '신과함께'가 화려한 캐스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이하 신과함께, 감독 김용화, 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주), (주)덱스터스튜디오)는 인기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신과함께'는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신과함께'출연 배우 13인은 12월 '하이컷' 표지를 장식했다. 한 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13인의 배우들이 블록버스터급 화보를 함께 했다.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오달수, 임원희, 도경수, 장광, 정해균, 김수안, 이정재, 김해숙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 현장은 그야말로 영화제를 방불케 했다.

'신들의 만찬'을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배우들은 블랙 의상을 맞춰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각자 역할에 맞는 개성과 매력을 발산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강림 역의 하정우는 '본인만의 천국을 만든다면 어떻게 꾸미겠냐?'는 질문에 "피톤치드가 많이 나오도록 편백나무를 많이 심을 것 같다. 비숑프리제가 색깔별로 뛰어다녔으면 좋겠다. 과일나무도 있었으면 좋겠다. 견과류도 필요하니 마카다미아 나무들도 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김자홍 역의 차태현은 '신이 된다면 가장 먼저 뭘 하고 싶은가?'란 질문에 "예전에는 나를 위해 뭘 하면 좋을까 생각했겠지만 이제는 세계평화 이런 게 떠오른다. 아이들이 커가면서 더 그렇다. 물론 노력한 만큼 아이들의 인생이 달라질 것이다. 하지만 적어도 기본적으로 전쟁이나 테러만큼은 없는 사회에서 이 아이들이 자랐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고 말했다.

해원맥 역의 주지훈은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는 웃음꽃을 누구에게 선물하고 싶냐?'는 질문에 "김용화 감독"이라며 "너무 밝고 재미있는 분인데 지금 아마 상상도 못할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을 거다. CG에 음악에 영화 흥행 여부까지 어마어마할 것"이라고 전했다.

덕춘 역의 김향기는 '죽기 전 마지막 식사 메뉴로 무엇을 고르겠는가?'라는 질문에 "할머니가 해주신 강된장이다. 저희는 따박장이라고 부른다. 강된장에 양배추 찐 것을 밥이랑 싸먹고 싶다"고 말했다.

원 일병 역의 도경수는 '신과함께'를 꼭 봐야 하는 이유를 다섯 글자로 설명해달라는 요청에 "정.말.없.었.다. 이런 영화는 (이전에) 정말 없었다는 의미"라고 알렸다.

한편 '신과함께'는 오는 12월20일 개봉한다. '오 브라더스'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 '미스터고'의 김용화 감독 신작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과함께' 차태현 "신이 된다면 세계평화 지키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