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SPC삼립 '佛 장인 비법잼' 3종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SPC삼립, '프랑스 장인 비법잼' 3종 출시

SPC삼립이 잼 월드 챔피언 '스테판 페롯(Stéphan Perrotte)'과 협업해 '프랑스 장인 비법잼' 3종을 출시했다.

스테판 페롯은 2015년 '잼 월드 챔피언'에 선정된 프랑스 잼 브랜드 '매종 페롯(Maison Perrotte)'의 대표로 최고의 잼 장인으로 손꼽힌다. 지난 2월 한국을 방문한 스테판 페롯은 SPC 삼립과 함께 원료 선별부터 제작 공정까지 면밀히 검토하고 직접 잼 만드는 과정을 시연하는 등 제조 노하우를 전수했다.

'프랑스 장인 비법잼'은 딸기, 사과, 망고패션 등 총 3종으로 스테판 페롯만의 잼 제조 비법을 담아 과육이 그대로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8천원으로 전국 파리바게뜨에서 판매한다.

◆신라면세점, 싱가포르 '한류 콘서트' 성료

신라면세점이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제4터미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지난 24일 싱가포르 선텍(suntec) 컨벤션 홀에서 자사 모델 '샤이니', '레드벨벳'과 함께 대규모 한류 콘서트 '신라뷰티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콘서트는 약 3시간 동안 샤이니와 레드벨벳 퍼포먼스, 출연자와의 Q&A, 전문 댄서들의 샤이니와 레드벨벳 히트곡 커버 댄스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해 현지 한류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진행됐다.

◆KGC인삼공사, 대한민국광고대상 TV부문 금상 수상

KGC인삼공사가 지난 24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영상광고 TV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라디오, 신문, TV, 옥외광고 등 모든 매체를 아우르는 광고 분야 최고의 권위를 가진 시상식이다. 이 행사는 1981년 '한국방송광고대상'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시작한 이래 1994년 '대한민국광고대상'으로 명칭을 변경하여 22년 째 지속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광고로 '힘내야 하는 모든 순간, 만나게 되면 1포하라' 캠페인을 진행해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은 것이 높게 평가됐다. 홍삼이 주는 다양한 기능성을 몸 건강에서 마음 건강으로의 정서적 확장을 통해 표현했으며 재미 요소를 더해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노나곤, 日 팝업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선보인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노나곤이 지난 23일 일본 셀렉숍 '펄프'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펄프는 일본 패션그룹 베이크루즈가 도쿄 시부야에 첫 오픈한 콘셉트숍이다.

노나곤은 지난 9월 엑스라지·엑스걸과의 협업으로 일본 내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본 시장 내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루이까또즈, 계한희 디자이너 협업 에디션 크라우드펀딩

루이까또즈는 오는 12월 4일~1월 21일까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계한희 디자이너와 협업한 에디션으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한다. 토트백 2종과 힙색으로 구성된 이번 에디션은 지난 9월 말 프랑스에서 진행된 'K-패션 프로젝트 인 파리' 2018 S/S파리컬렉션에서 첫 공개됐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내 '오픈 예정'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알림'을 신청하면 한정 수량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얼리버드' 구매 혜택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앞으로도 루이까또즈는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재고 부담을 최소화하고 소비자 반응을 즉각적으로 확인하겠다는 계획이다.

◆에누리, 한성컴퓨터 구매 시 스타크래프트 무료 제공

에누리 가격비교는 오는 12월 17일까지 한성컴퓨터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스팀 코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누리에서 윈도가 탑재된 한성 게이밍 PC 14종 및 노트북 16종을 구매하고 포토리뷰를 남기면 선착순으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스팀코드를 즉시 발송한다. 또 한성컴퓨터를 갖고 싶은 이유를 한성컴퓨터 프로모션 구매가이드에 댓글로 남기면 총 5명을 추첨해 한성컴퓨터 레인보우 사운드 바(SIROCO GS100)을 증정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SPC삼립 '佛 장인 비법잼' 3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