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스트-랜드프로, 부동산정보 교육 제휴 협약 체결
2017.11.24 오전 9:17
이진우·서종필 대표 "핵심역량 기반으로 양질 교육프로그램 운영"
[아이뉴스24 김철수기자] 부동산교육 전문 기업 랜드프로가 23일 부동산정보 전문기업 오비스트와 콘텐츠 제휴와 교육협력을 위한 사업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랜드프로 본사에서 가진 사업제휴계약 체결식에는 이진우 오비스트 대표, 랜드프로의 서종필 대표와 이진학 온라인사업부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두 회사는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양질의 교육 과정 및 전문가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약속했다.

- 충격에 빠진 주식시장..해결방법은?
- 100만원으로 1억 만들기 프로젝트!


오비스트는 부동산정보 전문가들이 모여 가치있는 콘텐츠로 시장을 선도하는 전문기업으로 부동산 전문 지식과 생생한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경제TV 방송 참여, 세미나, 교육프로그램 운영, 자산관리 컨설팅 등 포괄적인 부동산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온오프라인 교육 기관으로 오비스트의 부동산 콘텐츠를 적극 유통시키기로 했다.


이진우 오비스트 대표는 "부동산교육 전문 기업 랜드프로와 사업제휴 계약을 맺게 되어 기쁘고,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협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진우 대표는 12월 15일 랜드프로 강남학원(강남역 5번 출구 위치)에서 '속지않는 부동산 토지투자, 돈 버는 토지투자'라는 주제로 일일 특강을 진행한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관련기사

오비스트-랜드프로, 부동산정보 교육 제휴 협약 체결
댓글보기(0)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