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피부 건조 비상"…롯데마트, '보습상품 기획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주간 지속된 건조주의보에 보습상품 수요 급증…립케어 등 인기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롯데마트가 오는 29일까지 전 점에서 '보습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지난 11월 9일부터 2주 가량 지속되고 있는 건조주의보로 피부와 입술, 머리카락 등에 건조함을 느끼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보습상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는 유명 보습 브랜드인 '메디큐브'와 '바이오더마', '니베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보습상품 총 100여 품목에 대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상청에 따르면 건조주의보는 평균 습도가 25~35%인 상태(일반적인 평균 습도50~60%)가 이틀 이상 지속할 때 발효된다. 일반적으로 11월 초부터 시작해 겨울철 내내 지속된다.

실제로 롯데마트가 건조주의보가 발효된 11월부터 보습상품 매출을 살펴보니 건조한 피부에 주기적으로 필요한 립케어 상품이 75.7%, 바디스크럽 상품이 59.6%, 핸드케어와 헤어 에센스 상품이 각각 57.1%, 20.9% 신장하는 등 보습상품들의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평균 31.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마트 박동환 뷰티 카테고리팀장은 "피부에서부터 모발까지 보습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시기가 됨에 따라 보습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롯데마트에서 다양한 보습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올 겨울을 촉촉하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부 건조 비상"…롯데마트, '보습상품 기획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