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오비맥주,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오비맥주,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오비맥주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23일 저녁 서울 강남구 수능시험장 부근에서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을 벌인다.

이날 오비맥주 임직원들로 구성된 건전음주 봉사단과 한국스카우트연맹 대원들은 수능시험장인 경기고등학교 인근에서 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약속합니다! 성인이 되기 전까지는 NO!'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청소년 금주 서약을 받을 예정이다.

오비맥주는 청소년 수험생들이 성인이 되기 전까지 금주하겠다는 서약 메시지가 담긴 스티커에 직접 서명을 한 뒤 서약판에 부착하면 기념 사진을 찍어주고 캠페인 문구가 새겨진 기념품을 증정한다. 오비맥주는 약속 캠페인을 통한 수험생들의 자발적인 참여 속에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의 취지가 자연스럽게 확산되도록 할 계획이다.

◆롯데마트,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 획득

롯데마트가 지난 15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을 받았다.

'안전·동행 프로그램'이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 서비스 안전의 일환으로 다수의 지점을 보유한 서비스업 본사에 현장 재해예방활동 지원을 위한 체계 구축 여부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롯데마트는 안전 보건 관리에 대한 관리, 지원 체계 등 총 20여개 항목과 점포의 현장 업무 환경 및 위험성 예방 수준에 대한 진단을 받았다. 이 중 지역별 현장 안전관리조직인 소통혁신팀(소통담당)과 고객안심경영팀(고객안심트레이너) 체계가 우수사례로 평가 받았으며 현장 공생협력프로그램 이행 여부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았다.

다음달 15일에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서 및 인증패를 수여 받을 예정이다.

◆더블유 시그니처, 현빈과 광고 캠페인 시작

디아지오코리아가 35도 저도주 '더블유 시그니처'의 모델 현빈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더블유 시그니처 12'는 3명의 세계적인 마스터 블렌더 더글라스 머레이(Douglas Murray), 크레이그 월레스(Craig Wallace), 캐롤린 마틴 (Caroline Martin)이 함께 블렌딩한 제품으로, 엄선된 12년산 이상의 위스키 원액에 풍미와 향이 더해져 최상의 부드러움과 함께 시간이 빚어낸 깊은 풍미를 지니고 있다.

영상 속 현빈은 멋진 수트에 부드러운 미소가 돋보인다. 현빈의 '더블유 시그니처' 광고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 '성시경 스타팩 콘서트 패키지' 단독 판매

위메프는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가수 성시경의 '스타팩 콘서트 2018 패키지'를 온·오프라인 단독 판매한다. 콘서트 초대권 2매와 하이드로겔 고급 마스크팩(60매)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19만2천원이다. 오픈당일 선착순 100세트는 3천원 추가할인된다.

스타팩 콘서트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스타팩HQ에서 주최하는 콘서트다. 콘서트는 오는 2018년 1월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며 위메프에서 판매되는 특별패키지 구성 외에는 별도로 판매되지 않는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오피스룩 위한 구스다운 선봬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적합한 구스다운(솜털90:깃털10) '스탠리'를 출시한다. 모노톤 컬러와 패턴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소매 포켓과 방수 지퍼 등 부자재와 탈착 가능한 후드 라쿤퍼까지 옷감과 톤온톤으로 색상을 맞춰 세련미를 더했다.

◆NS홈쇼핑 24, 25일 '사랑나눔바자회' 개최

NS홈쇼핑이 오는 24~25일 판교 NS홈쇼핑 별관 1층 실내광장에서 '사랑나눔바자회'를 개최한다. 중소 협력사의 잔여 재고와 시즌 상품을 NS홈쇼핑이 직매입해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로 수익금 전액은 성남시 가정 위탁 아동 및 사회 복지 시설을 돕기 위한 성금으로 전달된다.

NS홈쇼핑은 80여개 품목의 상품을 방송가보다 최대 5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 '나폴레옹 갤러리'에서 아시아 유일의 나폴레옹 이각모를 관람할 수 있으며 사내 밴드 동아리의 공연도 이뤄진다.

바자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돌림판을 돌려 NS홈쇼핑이 운영하는 외식브랜드 '엔바이콘'의 식사권과 커피 시음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오비맥주,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