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솔가비타민, 난임 부부의 임신과 출산 '응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쉐어앤케어와 공동, 임신 전 필수 영양제 엽산 후원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 비타민 전문 브랜드 솔가비타민이 소셜 기부 플랫폼인 쉐어앤케어와 함께 난임부부들을 위해 임신 전 필수 영양제인 엽산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난임은 임신이 어렵지만 충분히 임신 가능한 상태를 일컫는다. 전문가들은 최근 초혼 연령이 지속적으로 높아짐에 따라 많은 부부들이 난임을 겪고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난임 가족들은 여러가지로 힘든 점이 많은데, 난임에 대한 사회의 인식과 관심이 부족해 주위에서 배려받지 못하는 게 현실이다. 체외수정의 경우 1회당 평균 진료비 475만원이라는 경제적 부담으로 시술을 지속하기도 어렵다.

이에 따라 솔가비타민이 난임으로 고통 받는 부부들에게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1천만원 상당의 솔가비타민 ‘엽산’ 제품을 난임부부들에게 제공하게 된 것이다.

솔가비타민은 또 한국난임가족연합회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난임 부부들의 건강한 임신과 안전한 출신을 위한 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배가 많이 부르지 않아 배려받기 어려운 초기 임산부들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도 진행하는 등 임산부를 배려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솔가비타민 관계자는 "매년 20만명 이상의 난임부부가 발생하고 있는 만큼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응원하기 위해 솔가비타민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엽산과 철분 제품을 후원하게 된 것이다"며 "앞으로도 난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솔가비타민, 난임 부부의 임신과 출산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