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사랑의 온도' 김재욱 "정우 응원해줘 힘 내" 종영 소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냉철한 사업가 박정우 역 맡아 많은 사랑 받아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배우 김재욱이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종영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김재욱은 21일 소속사 매니지먼트숲을 통해 "'사랑의 온도'를 시청해주신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3개월의 시간은 저에게도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했던 기억으로 남을 작품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드라마 방영하는 동안에도 정우를 많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힘을 내서 촬영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하다는 한 단어로 표현하기에는 부족하지만 저는 잠시 쉬고, 좋은 작품과 캐릭터와 연기로 찾아 뵙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재욱은 '사랑의 온도'에서 좋은 물건과 사람을 알아보는 탁월한 안목을 지닌 냉철한 사업가 박정우 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과 지지를 받았다. 김재욱은 서현진과의 로맨스를 그리며 어른 남자의 매력을, 양세종과 로맨스 못지 않은 브로맨스를 선보였다.

특히 김재욱은 2017년 상반기 OCN '보이스'에서는 싸이코패스 살인마 모태구로 변신해 소름 끼는 악인을, 하반기에는 '사랑의 온도'로 섹시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어른 남자로 완벽한 캐릭터 변신을 선보였다.

'사랑의 온도'는 21일 오후 10시부터 37~40부 연속 방송 후 종영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랑의 온도' 김재욱 "정우 응원해줘 힘 내" 종영 소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