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까사미아, 특별한 크리스마스 소품전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소품 전품목 30% 할인 진행 및 파티를 위한 와인용품 20% 할인 행사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 지철규)가 다음달 7일까지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소품 전품목 30% 할인전'을 진행한다.

까사미아는 연말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소품을 제안한다. 와인병 모양의 '와인 버틀러 촛대',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는 '눈꽃 오너먼트' 등 다양한 종류의 오너먼트 세트는 작지만 크리스마스 집안 분위기를 선사하게 된다.

또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아이템으로 '루돌프 접시', '별 접시', '트리 접시' 등 까사미아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담긴 접시와 메탈릭한 소재로 테이블에 포인트를 주는 '루돌프 와인랙', 그리고 파티를 웃음이 넘치게 만드는 '펀글래시스'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소품 전품목 30% 할인전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와인잔, 오프너, 와인랙 등 와인용품 2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소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앙티스타 메모홀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보다 화려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집안을 연출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선보이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부담 없이 집안 분위기를 쉽게 바꿀 수 있는 아이템으로 모두가 행복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까사미아, 특별한 크리스마스 소품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