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스타벅스, 비아 말차 사은 행사 진행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스타벅스, 비아 말차 사은 행사 진행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올해 6월에 출시한 ‘비아 말차’ 판매 10만개 돌파를 기념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12월 20일까지 기간 중 비아 말차 2개를 구매하면 추가로 1개를 증정하며 사이렌오더로 주문 시에도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

비아 말차는 마이크로 그라인딩 공정을 거쳐 곱게 분쇄한 프리미엄 말차 상품으로 스타벅스의 스테디셀러 음료인 그린 티 라떼처럼 말차 음료를 직접 손쉽게 만들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스틱 1봉을 180ml의 물이나 우유와 잘 섞어주면 간편하게 그린 티 음료를 만들 수 있다. 차가운 물과 우유에도 잘 녹아 아이스 음료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비아 커피를 섞으면 녹차와 커피의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오비맥주, 대구서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 실시

오비맥주가 사단법인 한국물포럼과 함께 올해 16번째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을 실시한다.

‘미래 물 지킴이 수호천사’는 오비맥주가 물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전국 초등학교를 찾아가 미래 세대인 어린이를 대상으로 시행하는 환경교육 프로그램이다.

오비맥주는 오는 21일 대구 효명초등학교를 찾아 5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물 환경교육을 실시한다. 이날 교육에서 오비맥주는 물에 대한 기본적 이해를 돕는 이론 교육과 함께 현재 50여 개 이상 국가에서 활용되는 세계적인 물 교육 프로그램 ‘프로젝트 웨트 코리아’ 교구를 활용한 그룹 활동과 게임, 그림 그리기 등 체험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TGI 프라이데이스, 겨울 신제품 ‘랍스터 페스트’ 출시

TGI 프라이데이스가 연말연시 분위기가 물씬 나는 겨울 시즌 신제품 ‘랍스터 페스트’를 출시한다.

이번 시즌 메인 메뉴는 고소한 풍미 가득한 갈릭 버터와 치즈를 듬뿍 올린 랍스터에 스테이크가 더해진 콤보 메뉴 ‘랍스터&스테이크’다. 또 그릴에 구운 새우를 신선한 루꼴라, 바질페스토와 함께 즐기는 ‘그릴드 쉬림프 루꼴라 샐러드’와 ’갈릭버터 랍스터&크림 파스타’, ‘랍스터&랍스터’, ‘랍스터 & 잭다니엘 베이컨 립’, ‘랍스터 & 케이준 그릴드 쉬림프’까지 총 6종을 운영한다.

TGI 프라이데이스는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랍스터 세트’를 함께 운영한다. 세트 메뉴는 그릴드 쉬림프 루꼴라 샐러드와 갈릭 버터 랍스터&랍스터 크림파스타, 랍스터 콤보(4종 중 택1), 와인 1병, 스프 2개로 구성됐다.

◆애경, 울샴푸 고급 면 전용세제 출시

애경은 ''울샴푸 고급 면 전용세제''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고가의 120수 면 셔츠, 명품 면 티셔츠, 고급 면 침구류, 면 레이스 등의 섬유 손상을 최소화 하는 고급 면 맞춤형 전용세제이다.

pH 6~8의 순한 중성세제로 옷감 보호와 얼룩 제거에 효과적이다. 세탁기 사용에 적합해 식물성 섬유인 면·마·린넨 등을 간편하게 세탁 할 수 있다. 이염 방지 폴리머를 적용해 세탁시 색소가 다른 옷에 이염되는 것을 막아주고 선명한 색상을 유지해준다.

또 땀 냄새 유발원인 중 하나인 피지얼룩을 제거해 땀 냄새를 없애준다. 실제로 공인시험기관 실험결과 기존 액체세제 대비 울샴푸 고급 면 전용세제를 사용했을 때 피지얼룩 제거력이 18% 증가했다. 이번 제품은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토니모리 백젤 아이라이너, 붓펜으로 재탄생

토니모리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백젤 아이라이너''의 붓펜 형태인 ''백젤 BT 슈프림 매트 라이너''를 새롭게 선보였다.

블랙과 브라운으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기존 붓펜 아이라이너와 달리 매트한 질감으로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준다. 또 퀵 드라이 포뮬러라 적용돼 눈꺼풀에 아이라인이 묻어나지 않는다. 유·수분에 강한 필름 폴리머가 코팅막을 형성해 번짐 없이 장시간 또렷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DHC,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3년 연속 1위

DHC코리아가 2017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에서 헬스 카테고리 슬리밍 부분 1위에 올랐다. 최근 스스로 건강을 관리하는 ''셀프메디케이션'' 제품 간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DHC는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1위로 선정된 제품은 ''다이어트팩''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와 지방의 산화를 촉진시켜 체지방 축적 억제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공액리놀레산이 함유됐다.

DHC는 무작정 굶어서 살을 빼는 다이어트법 보다는 건강하게 체지방을 감소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의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다이어트팩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스타벅스, 비아 말차 사은 행사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