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오비스트, 부동산정보 콘텐츠 사업 제휴 계약체결
2017.11.17 오후 5:17
부동산정보 콘텐츠 제휴는 물론 전략적 마케팅 협력체게 구축
[아이뉴스24 정소희기자] 아이뉴스24(대표 이창호)가 17일 부동산정보 전문기업 오비스트(대표 이진우)와 부동산정보 콘텐츠 제휴 및 마케팅 제반협력을 위한 사업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이날 서울 마포구 상수동 아이뉴스24 본사에서 사업제휴계약 체결식을 가졌다. 체결식에는 이진우 오비스트 대표와 이창호 아이뉴스24 , 박동석 아이뉴스24 마켓에디터겸 비즈니스전략실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두 회사는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관련 플랫폼 구축 및 마케팅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약속했다.

- 충격에 빠진 주식시장..해결방법은?
- 100만원으로 1억 만들기 프로젝트!


오비스트는 부동산정보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가치있는 콘텐츠로 시장을 선도하는 부동산정보 전문기업으로 오랜 시간을 거쳐 축적된 부동산 전문 지식과 생생한 부동산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경제TV 방송 참여, 세미나, 교육프로그램 운영, 자산관리 컨설팅 등 포괄적인 부동산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뉴스24는 양질의 경제, 산업 정보는 물론 엔터테인먼트까지 다양한 분야의 멀티미디어 정보를 제공하게 될 모바일향 플랫폼 '아이뉴스TV'를 통해 오비스트의 부동산 콘텐츠를 적극 유통시키기로 했다.



이진우 오비스트 대표는 "뉴미디어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뉴스 아이뉴스24와 사업제휴 계약을 맺게 되어 기쁘고,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협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소희기자 ss082@ inews24.com

관련기사

아이뉴스24-오비스트, 부동산정보 콘텐츠 사업 제휴 계약체결
댓글보기(0)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