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마켓, '디지몬 스토리' 신작 단독 예약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2월12일까지…추첨 통해 PS4 신제품 증정 등 혜택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G마켓이 오는 12월12일까지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의 예약 판매를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근미래의 도쿄가 배경인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에서 이용자는 '해커'가 되어 전뇌 공간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을 해결하는 역할을 맡는다.

다양한 '디지몬'과 함께 '현실 세계'와 '전뇌 공간' 두 가지 세계를 드나들며 다양한 사건에 도전할 수 있다.

G마켓은 예약 판매자를 대상으로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을 예약하고 인트라게임즈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구매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PS4 프로 글레이셔 화이트(2개) ▲듀얼쇼크 4(10개) ▲황제드라몬 피규어(1개) ▲오메가몬 피규어(1개)를 증정한다.

또한 예약 특전으로 주인공이 사용하는 특제 후디에 머그컵과 콜렉터즈 카드, '두프트몬NX' '로드나이트몬NX'와 의상 3종을 이용할 수 있는 다운로드 콘텐츠(DLC)를, 초회 특전으로 '시스터몬 느와르' '블랑' '교복 의상' '오메가몬NX'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G마켓 디지털실의 김석훈 실장은 "국내 게임 마니아와 '디지몬 스토리' 애니메이션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왔던 디지몬 시리즈 신작을 G마켓에서 단독으로 출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게임 마니아의 기대를 200%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마켓, '디지몬 스토리' 신작 단독 예약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