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초등 교육브랜드 '키즈스콜레', 유아교육페어 참가
2017.11.16 오후 4:17
각종 제품 소개…방문·상담·구매 고객에겐 푸짐한 사은품도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0회 서울국제유아교육&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키즈스콜레 부스에서는 '마마파파 세계명작', '마이퍼스트월드', '발밤발밤 옛이야기'를 비롯해 12월 출시 예정인 과학 학습 교재 '사이언스 메이커'까지 키즈스콜레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키즈스콜레의 '1% 독서 교육 노하우'를 소개하고, 아이들의 독서 지도에 어려움을 겪는 부모들을 위한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 충격에 빠진 주식시장..해결방법은?
- 100만원으로 1억 만들기 프로젝트!


키즈스콜레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키즈스콜레 대형 가방과 사이언스 메이커 샘플 키트 및 온라인서점 커넥츠북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2018 키즈스콜레 캘린더와 신상품 도서 1권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오디오북 USB와 4만원 상당의 세계명작 미니북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는 22일까지 키즈스콜레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을 접수한 고객에게는 키즈스콜레 명작·전래동화 음원 CD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서명지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키즈스콜레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아이와 함께 책에 대한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관련기사

유·초등 교육브랜드 '키즈스콜레', 유아교육페어 참가
댓글보기(0)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