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신세계푸드 백짬뽕군만두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신세계푸드, '올반 육즙가득 백짬뽕군만두' 출시

신세계푸드는 백짬뽕 육즙에 불맛을 살린 '올반 육즙가득 백짬뽕군만두'를 출시했다. 만두 1개당 35g 크기의 왕교자 속에 돼지고기·쭈꾸미·연육을 넣어 만든 육즙이 가득 들어있다. 또 양배추·배추·대파·부추·양파 등 국내산 신선채소 5종을 넣어 깔끔하면서도 감칠맛이 느껴진다.

앞서 신세계 푸드는 지난 5월 업계 최초로 '올반 육즙가득 짬뽕군만두'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출시 후 매월 10만개 이상 판매되며 이마트 내 만두 판매순위 10위권을 유지했다. 특히 매운맛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이색만두로 큰 호응을 얻으며 지난달 누적 판매량 80만개를 돌파한 바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로맨틱 연말 패키지 선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로맨틱 리트릿' 객실 패키지를 오는 연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스탠다드룸 1박 ▲프론테라 틴토(Frontera Tinto) 레드 와인 1병 ▲치즈 플래터가 제공돼 객실 안에서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6만부터(10% 세금 별도)이며 투숙 기간은 2017년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다. 패키지 이용객이라면 피트니스센터, 핫 바스(Hot Bath), 무선 인터넷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앰배서더 클럽 멤버십 회원의 경우 총 이용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롯데제과, 김치불고기·의성마늘햄 등 다양한 호빵 판매

롯데제과는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다양한 호빵 신제품을 선보였다. 작년 온라인상에서 이슈가 됐던 '김치불고기 호빵'을 비롯해 다른 식품브랜드와 협업한 '의성마늘햄 호빵', '동원 참치 호빵'을 판매한다.

인기만화 '하이큐'의 캐릭터가 들어간 '카라멜 호빵'과 '초코 호빵'을 CU 전용 상품으로 출시하고 홈플러스에는 '의성마늘햄치즈 호빵'과 '스위트콘치즈 호빵'을 공급, 판매 채널별 제품을 차별화했다.

이밖에도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최현석 호빵' 5종과 협업 제품 2종, 유통점 전용상품 4종까지 총 11종의 호빵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제과는 지난해 최현석 셰프를 모델로 발탁해 겨울 시즌 호빵 매출이 전년 대비 10% 이상 신장한 바 있다.

◆크록스코리아, 제품안전 유공자 부문 장관 표창 수상

크록스코리아는 지난 14일 산업통상자원부가 개최한 '2017년 제품안전의 날' 행사에서 제품안전 유공자(개인) 부문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본사와 매장 모두 안전 문제에 대한 실사례를 공유하고 제품 안전 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하는 등 체계적인 교육 체제를 인정받은 셈이다.

특히 크록스코리아는 주 단위로 상품 불량률을 보고해 신속히 불량 사례에 대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어린이 안전 사고 발생 시 중간 보고 과정 없이 CS 팀장이 직접 경위를 파악하고 대응하는 등 안전 관리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크록스는 상품 기획부터 판매까지 서비스 전반에 제품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상품 기획 및 제작 단계부터 유해물질 성분 기준치를 준수하고 제조 공장에 제조 공장에 자체 정기 검사 시스템을 도입하기도 했다.

◆이랜드월드 클루 '행운 주얼리' 8종 출시

이랜드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네잎 클로버·말발굽·무지개 등 행운과 희망을 상징하는 주얼리 8종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은 무지개 컬러의 큐빅을 디자인한 '레인보우 주얼리로 목걸이 2종, 귀걸이 2종으로 선보인다.

행운 주얼리 8종은 오는 29일까지 클루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정상가 2만9천원 대비 31% 할인된 1만9천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수험표나 주민등록증을 지참해 매장에 방문하는 수험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리따움, 수험생 응원 깜짝 이벤트 진행

아리따움이 수험생들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에 수험생 친구를 태그한 후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VB)의 신제품 데일리 뉴트리션 2주분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아리따움은 수험생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웹드라마 '엄마, 내 꿈은 뷰티유튜버예요'을 공개한다. 뷰티유튜버를 꿈꾸는 수험생 딸과 엄마의 갈등과 화해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그려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신세계푸드 백짬뽕군만두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