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볼만한TV]링거연쇄살인 재수사…이종석VS이상엽 악연 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SBS 11월16일 목요일 밤 10시)

'당신이 잠든 사이에'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링거연쇄살인사건 재수사를 맡게 된 검사 정재찬(이종석)과 과거 링거연쇄살인사건의 담당 검사였던 이유범(이상엽)의 길고 길었던 악연도 끝나게 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링거연쇄살인사건의 담당 검사였던 유범이 명이석을 살인범으로 만들기 위해 결정적인 증거를 조작했다는 사실과 함께, 진범인 하주안(이은우)이 나타나 유범에게 끝까지 함구해달라고 협박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위기를 느낀 유범은 진범이 있음을 알게 된 홍주를 자신의 회사로 불렀고 주안과 함께 그녀를 없앨 계획을 세웠다.

유범은 링거연쇄살인사건 증거 조작뿐만 아니라 홍주까지 위협하며 극악무도함의 끝을 보여준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재찬과 유범이 법정에서 검사와 피고인으로 만난다. 유범을 바라보는 재찬의 모습에서는 살기가 느껴진다. 이들은 서로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냉랭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또 수사관 최담동(김원해)이 증인석에 앉아 비장한 표정으로 재찬에게 신문을 받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당시 유범과 함께 링거연쇄살인사건을 담당했던 담동이 어떤 사실을 꺼내 놓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만한TV]링거연쇄살인 재수사…이종석VS이상엽 악연 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