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벤큐-디케이이앤씨, 디지털 사이니지 유통 계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 B2B 대형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 시도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벤큐 코리아(대표 소윤석)는 디케이이앤씨(대표 여환철)와 디지털 사이니지 유통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디케이이엔씨는 자연 재해, 재난으로부터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종합 방재 전문 기업이다. 자동 기상 관측 시스템, 강우 및 수위 관측 시스템, 스마트 관제 시스템, 지진 경보 시스템, 재난 경보 시스템 등 재해, 재난 방지 관리 시스템을 독자적으로 연구 개발, 구축, 관리하는 업체이다.

경기도 양주 시청 및 고양 시청, 한강 홍수 통제소 등에 디지털 사이니지를 활용한 관제 시스템을 구축, 관리하고 있다.

이복상 디케이이앤씨 사이니지 사업부 이사는 "벤큐 코리아와 디지털 사이니지 유통 계약 체결을 통해 공공 시설의 상황, 관제 시스템 구축 등 기존의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함은 물론, 공연, 전시 등의 문화 시설, 공항, 터미널 등의 교통 시설, 의료 시설, 상업 시설 등 다양한 사업 분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벤큐는 디케이이앤씨를 통해 베젤이 얇고 내구성이 좋아 멀티 디스플레이를 통한 비디오월 구성에 최적화 된 PL시리즈인 PL490, PL552, PL553, 설치 및 관리가 편한 ST/SL시리즈인 ST430K, ST650K, ST750K, ST860K, SL490, SL550 등 43인치부터 86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사이니지 제품 9종을 국내 시장에 선 보일 예정이다.

내년에는 공간 활용도가 높은 바 타입 디스플레이와 아이케어 기능, 항균 효과를 적용한 스마트 터치 패널 등 라인업 확대를 통해 소매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교육 시설 분야에 진출하겠다는 전략이다.

소윤석 벤큐 코리아 지사장은 "벤큐 디지털 사이니지의 뛰어난 품질에 디케이이엔씨의 우수한 정보 통신 네트워크와 강력한 시스템 관리 노하우를 더해 단순히 제품만을 판매하는 영업 방식에서 벗어나 WDC-10 인스타쇼 등 무선 회의 솔루션과 소프트웨어 설치 관리를 결합한 기술 지원과 솔루션 컨설팅 영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며 강조했다.  벤큐의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은 12월부터 국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벤큐-디케이이앤씨, 디지털 사이니지 유통 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