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슬기로운 감빵생활' 신원호 PD "흥행 포인트, 다양한 캐릭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양한 배우들의 연기 컬러 볼 수 있을 것"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신원호 PD가 신작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흥행 포인트를 꼽았다.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tvN 새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극본기획 이우정, 극본 정보훈) 사전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드라마의 연출을 맡은 신원호 PD가 참석했다.

신원호 PD는 "'응답하라' 때도 그랬지만 흥행 포인트를 딱 하나로 말하기 힘들다"고 웃으며 "이번 드라마가 잘 될지 안 될지 아직 모른다. 그래도 하나만 말하자면 다양한 캐릭터, 다양한 배우들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드라마에서는 많은 사람들의 인생 이야기를 들여다 볼 수 있다. 그만큼 다양한 배우들의 연기 컬러를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신원호 PD는 "큰 틀에서 굉장히 훌륭한 모자이크 또는 오케스트라를 봤다고 시청자가 느낀다면 흥행은 나쁘지 않을 것 같다"며 "이게 실패한다면 흥행도 안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응답하라' 시리즈로 전국민적 사랑을 받은 신원호PD의 신작이다. 여기에 배우 박해수, 정경호, 정수정 등이 출연,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오는 22일 수요일 밤 9시10분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기로운 감빵생활' 신원호 PD "흥행 포인트, 다양한 캐릭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