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캐리어에어컨, 상업용 제트 18단 공기청정기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교육·의료시설 등 B2B 시장 공략…99만원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캐리어에어컨이 상업용 '제트 18단 공기청정기'를 국내 출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제트 18단 공기청정기는 헤파필터를 포함한 3단계의 캐리어 에어클리닝 시스템을 통해 초미세먼지 및 황사, 악취, 유해가스까지 제거한다.

바람세기는 1단계부터 18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다. 2개의 이중구조 팬으로 깨끗한 공기를 최장 15미터까지 배출한다. 청정도 상태는 디스플레이 색상 변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공기청정기 품질인증 마크 'CA(Clean Air)'도 획득했다. 이 인증을 획득하려면 충전부·전동부·절연·내구성·소음 등의 기계 성능은 물론 집진·탈취·가스제거·오존·미생물제거·항균 등 각종 청정 성능 기준을 만족해야 한다.

사용 면적은 123㎡로 대형평형대에 사용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은 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초·중·고·대학교를 비롯한 교육시설과 의료시설, 군부대, 국공립시설, 사무실, 어린이집, 가정 등에서 발생할 것으로 예상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신제품은 18단 바람세기 조절로 공기청정기 효과를 빠르게 체감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필터 성능을 보강해 실내에서 깨끗한 공기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리어에어컨, 상업용 제트 18단 공기청정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