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 '지스타 2017' 부스 공개
2017.11.10 오후 5:17
원피스 모바일 게임 최신작 발표 스테이지 등 각종 이벤트 개최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오오시타 사토시, 이하 반다이남코)는 '지스타 2017'에 출전하는 자사 부스의 이미지 및 운영에 대한 정보를 10일 발표했다.

지난해에 이어 연속 참가하는 반다이남코는 다양한 신작 모바일 게임과 가정용 게임의 시연은 물론, 'More Fun For Everyone'이라는 기업 이념에 어울리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모바일 게임 시연존에서는 미발매 타이틀이자 해외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모바일 신작과 현재 사전 등록 중인 '나루토 X 보루토 닌자 볼테이지'의 시연을 제공한다. 가정용 게임 코너에서는 많은 게이머가 기대하는 각종 미발매 게임 11종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스테이지 이벤트도 마련됐다. '원피스' 모바일 게임 신작 발표회가 16일에 열리며, '나루토 X 보루토 닌자 볼테이지' 스테이지에는 애니메이션 'BORUTO-보루토- NARUTO NEXT GENERATIONS'의 주인공 '보루토'의 성우인 산페이 유우코가 직접 등장한다.

또한 '소드 아트 온라인 메모리 디프래그'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 '기동전사 건담 리얼전선'의 개발 프로듀서(PD)가 한국 이용자를 위한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배우 심형탁 씨가 등장하는 '드래곤볼 파이터즈 체험 스테이지'와 후타미 요스케 PD의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 토미자와 요스케 PD의 '코드 베인' 스테이지도 개최된다.

이밖에 방문객이 직접 참가하는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챌린지 코너' '철권 7 아마추어 토너먼트'도 열릴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관련기사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