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당잠사' 이종석·배수지, 화염 속 일촉즉발 위기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불 난 컨테이너에 갇혀 의식 잃어가는 스틸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가 화염 속에서 목숨을 위협당한다.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8일 25-26회 방송을 앞두고 정재찬(이종석)과 남홍주(배수지)가 불길 속에서 위기에 처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불이 난 컨테이너에 갇힌 두 사람이 의식을 잃어가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주 재찬은 갑질을 하다 조교 이환(문용석)을 죽여버린 문태민(류태호)의 사건을 맡았고 사건 해결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해도 자신이 검사를 그만둔다는 것을 알게 됐다. 재찬은 장기이식과 부검을 동시에 하기로 선택한 뒤 사건을 해결하고 홍주와 바다 데이트를 즐겼다.

하지만 재찬과 홍주의 행복한 순간도 잠시, 두 사람이 불길에 휩싸여 진퇴양난의 위기에 빠진다.

사진에서 재찬과 홍주는 자신들이 위기에 빠진 것을 직감한 듯 심각한 표정이다. 홍주는 입을 틀어막으며 눈 앞에 펼쳐진 불길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고, 재찬은 화염에서 벗어나기 위해 의자를 들고 온 힘을 다해 벽을 부수려 노력하고 있다.

활활 타오르는 불길 속에서 재찬과 홍주가 서로를 꼭 껴안고 의지하고 있지만 점점 의식을 잃어가는 듯 해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재찬과 홍주는 한 컨테이너에 갇혔는데, 그곳에서 갑작스럽게 불이나 위기를 맞을 예정이다. 두 사람이 어떤 사연으로 컨테이너에 왔고 화재에 휘말리게 됐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예고편을 통해서도 재찬과 홍주에게 닥친 위기가 공개돼 많은 시청자에게 궁금증을 유발했다"며 "재찬과 홍주가 화염 속에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지 오늘 밤 방송되는 25-26회에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당잠사' 이종석·배수지, 화염 속 일촉즉발 위기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