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투깝스' 혜리 "사회부 기자 도전, 내 캐릭터로 만들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악바리 기자 송지안 변신 "용감하고 씩씩한 인물"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투깝스' 혜리가 드라마에 임하는 소신과 자신감을 내비쳤다.

혜리는 오는 27일 첫방송 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투깝스'(극본 변상순/연출 오현종)에서 보도국의 악바리 사회부 기자 송지안으로 분해 연기 변신을 꾀한다.

'투깝스'는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과 뼛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 송지안(혜리 분)이 펼치는 판타지 수사드라마다.

혜리는 "대본이 너무 재미있었고, 그 이후에 감독님 작가님과 미팅을 했을 때 느낌이 '정말 좋은 작품을 만났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선택하게 됐다"고 '투깝스' 출연을 결정한 배경을 밝혔다.

이어 송지안에 대해 "당차고 불의에 굴복하지 않는, 할 말은 다 하는 성격의 친구다. 그런 점이 까칠 해 보일 수도 있지만, 본인이 여자란 것에 전혀 개의치 않고 용감하고 씩씩한 인물"이라고 소개하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무엇보다 앞서 혜리는 사회부 기자란 직업의 특성을 자신의 연기에 녹여내기 위해 직접 기자들을 찾아 만났다고 해 기대를 높인 바. 혜리는 "직접 기자 분을 만나보니 제가 편견에 차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회부 기자는 이렇게 해야 해!'란 생각을 깨주신 캐주얼한 기자님이셨는데, 그 자체가 전반적인 영향을 끼칠 정도로 저에게 크게 다가왔다"고 전했다.

또한 "리포팅 하는 방법에 대해 기자분이 직접 녹음도 해주시고 가르쳐주셔서 세세하게 배울 기회가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혜리는 "저의 어떤 면을 보여드리기 보다는 시청자분들이 작품에 좀 더 몰입하고 빠져들 수 있도록 '송지안'이란 캐릭터를 저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싶다"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투깝스'는 오는 27일 '20세기 소년소녀'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깝스' 혜리 "사회부 기자 도전, 내 캐릭터로 만들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