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몬스타엑스 "11월 컴백 대전? 그룹마다 색깔 달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7일 새 앨범 '더 코드' 발매 "열심히 하겠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11월 컴백 대전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새 앨범 '더 코드(THE COD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긴장도 되고 새로운 시작을 한다는 마음이다. 월드투어로 인해 계속 해외에만 있어서 한국 팬들에게 무대를 보여드릴 기회가 없었다. 이번에 모두가 좋아하고 반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11월 컴백 대전에 대해 "경쟁 가수는 없다. 저희끼리도 무대를 많이 보고, 모니터도 굉장히 많이 한다. 각자 그룹의 매력이 다르다. 몬스타엑스의 곡을 했을 때는 우리만 소화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우리 그룹의 장점은 무엇인가라고 생각을 한다. 다른 그룹의 퍼포먼스적인 느낌을 배우려고 하기 때문에 경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다른 그룹과의 차별화 된 점을 묻자 "신곡 '드라마라마'에서의 차별화 된 매력은 대놓고 섹시하다는 것"이라고 답했다.

몬스타엑스의 이번 앨범은 새로운 서사 '더 코드(THE CODE)'는 프로토콜의 신호를 의미하는 연결과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시작을 열어주는 카운트다운의 의미를 담고있다. 앨범 전반에 걸쳐 몬스타엑스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강렬한 에너지와 새로운 시리즈의 메시지를 녹인 가사들로, 정체성을 뚜렷하게 표현했다.

타이틀곡 '드라마라마(DRAMARAMA)'는 몬스타엑스 특유의 힙합 느낌을 살린 얼반 펑크(Urban Funk) 스타일의 곡으로, 주헌, 아이엠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보컬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두드러지고, 후반부 주헌과 아이엠이 이야기를 만들 듯 주고받는 강렬한 랩 배틀이 인상적이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이날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더 코드(THE CODE)'를 발표, 장충체육관에서 '몬스타엑스 컴백 쇼콘(MONSTA X COMEBACK SHOW-CON)'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몬스타엑스 "11월 컴백 대전? 그룹마다 색깔 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