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동상이몽2' 우효광, 추자현 임신 소식에 감격의 눈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추자현 임신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우효광이 마침내 아내 추자현의 임신을 알게 됐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의 임신 소식에 기뻐하는 우효광의 모습이 공개됐다. 당초 방송분에는 없던 내용이지만 최근 추자현의 임신 소식이 알려진 직후 급히 추가 녹화됐다.

우효광은 드라마 촬영으로 추자현과 떨어져 지내던 중 이날 추자현을 만나기 위해 중국에서 한국으로 오고 있는 중이었다. 때마침 추자현의 임신 소식이 기사화됐고, 추자현은 급히 우효광에게 영상통화를 걸었다.

추자현은 우효광에게 전화하기 전부터 "아, 떨려"를 외치면서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 "내 이야기 들리냐"며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내는 추자현은 참았던 눈물부터 쏟았다. 그런 아내의 모습에 우효광은 당황했다.

추자현은 영상통화로 초음파 사진과 함께 임신 테스트기를 보였다. 그제서야 아내의 임신을 알아차린 우효광은 전혀 예상치 못한 소식에 "진짜?"라고 외치며 눈물을 글썽였다.

우효광은 "기분이 이상하다. 뭐라고 못 하겠어. 기분이 이상해. 당신도 그래?"고 말했고, 추자현이 "두 달 됐다"는 말을 듣고 그제서야 환호하며 기쁨을 표현했다.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고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이날 추자현은 스튜디오에서 "입덧이 시작됐다. 몸살기가 있어 감기약을 먹으려다가 혹시나 해서 테스트를 해봤다"며 "2주 뒤에 효광 씨가 오니까, 전화로 얘기하기가 싫더라. 드라마 얘기를 하다 보니 기자 분이 알게 됐다. 기다려 달라고 했더니 기다려 주셨다"고 전했다.

추우부부의 감격적인 순간을 바라보는 스튜디오에서 조용히 눈물을 흘리는 한 남자가 있었다. 바로 정대세였다. 정대세는 두 사람의 모습을 바라보며 흘러내리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하고 펑펑 울었다.

정대세는 "제가 임신을 한 것 같다"면서 "분위기를 봤을 때 제가 먼저 울면 안되니까 참으려고 했는데 못 참았다"고 말하며 머쓱한 미소를 지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상이몽2' 우효광, 추자현 임신 소식에 감격의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