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CS·KT IS, '114의 날'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문의 고객 중 114명에게 2만원 상당 경품 제공

[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KT CS(대표 남규택)와 KT IS(대표 박형출)가 오는 4일 '114의 날'을 기념해 고객감사 '행운콜'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3일부터 7일까지 진행, 해당 기간 동안 114로 문의를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14명에게 2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 번호안내 114는 '114'가 포함돼 있는 사진이나 이미지를 페이스북 댓글로 게재한 고객 중 114명을 선정해 음료교환권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올해 82주년을 맞이한 114는 지난 1935년 10월에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까지 다양한 변화를 시도해왔다.

최근 '이동전화 번호안내 서비스'를 시작해 푸드트럭, 열쇠, 택시 등 유선전화 사용이 어려운 소상공인들의 전화번호를 안내해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동심장충격기 위치 안내나 분실물 통합 안내 등 비상상황 정보안내 서비스도 올해 도입해 제공 중이다.

특히, 전화번호 검색 및 가성비 맛집, 마트 휴무일, 병원진료시간 등의 생활밀착형 정보를 제공하는 '콕콕114' 앱은 지난 6월, 구글코리아가 주관한 '대한민국 앱의 숨겨진 보석'에도 선정된 바 있다.

김병기 KT CS 114플랫폼사업본부장(상무)은 "82년이라는 오랜 기간 114를 아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꼭 필요한 생활밀착형 정보를 제공하는 114가 되기 위해 성장을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CS·KT IS, '114의 날'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