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콜러노비타, 킨텍스서 열리는 '2017 키친앤바스 코리아' 참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테라피 비데, 컴포트 비데 등 신제품 체험 기회 제공

[아이뉴스24 김철수기자] 생활가전 기업 콜러노비타는 2일부터 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키친앤바스 코리아’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국내 첫 주방 및 욕실 박람회인 '키친앤바스 코리아'에는 20여개국 주방·욕실 기업 250곳이 참여한다. 콜러노비타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비데를 전시하고, 노즐기능 등 혁신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노즐 360도 회전 기능을 통해 3가지의 다양한 물줄기를 제공하는 ‘테라피 비데’도 선보인다.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액티브, 실키, 미스트 스프레이 등 물줄기를 선택할 수 있는 ‘테라피 비데’는 두 배로 향상된 건조기능과 원적외선 기능으로 혈액순환 및 피부관리 기능까지 누릴 수 있다.

방수와 탈취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컴포트 비데’도 선보인다. ‘컴포트 비데’는 본체와 리모컨 각각에 방수등급 IPX5와 IPX7 인증을 획득해 화장실 물청소에 대한 부담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콜러노비타는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비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고, 현장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혁신 기술이 집약된 노즐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콜러노비타, 킨텍스서 열리는 '2017 키친앤바스 코리아'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