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삼성화재-현대캐피탈, 맞대결서 '1점 당 만원' 적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올 시즌 V클래식 매치 '플레이볼'…3일 충무체육관서 첫번째 만남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V리그 출범 이후 최고의 라이벌전이 돌아왔다. 남자 삼성화재와 현대캐피탈의 맞대결이다.

삼성화재와 현대캐피탈은 오는 3일 삼성화재의 홈 코트인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린다. 2017-18시즌 도드람 V리그 1라운드에서 두팀의 첫 만남이다.

올 시즌 개막 후 1라운드부터 박빙의 순위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삼성화재와 현대캐피탈 모두 물러설 수 없는 한판이다. 두 구단 모두 "1라운드들어 가장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입을 모았다.

두팀의 V클래식매치는 다양한 이벤트와 팬서비스로 주목을 받았다. 올 시즌에는 '사회공헌활동'에 초점을 맞췄다.

3일 1라운드 맞대결을 포함해 올 시즌 모두 6차례 경기 동안 양팀 모두 1득점당 1만원을 적립하기로 했다. 삼성화재와 현대캐피탈은 올 시즌 종료 적립금을 모아 후 따뜻한 나눔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실시한다. 두 구단 모두 "배구팬들의 꾸준한 관심을 유도하는 계획도 준비중"이라고 전해다.

3일 맞대결에서는 선수단 동시입장·키즈 세러머니·구단 캐릭터 합동공연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충무체육관을 찾는 관객들을 위해 입장 관중 모두에게 아산스파비스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화재-현대캐피탈, 맞대결서 '1점 당 만원' 적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