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마포고용복지지원센터, 고용취약여성 지원사업 성과보고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뷰티풀 라이프 참여자·후원자·지역연계기관 등 80여명 참여

[아이뉴스24 이영웅기자] 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가 지난 26일 근로빈곤층 여성의 고용가능성 증진을 위한 자립지원 프로젝트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1차년도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성과보고회에서는 뷰티풀 라이프 참여자와 후원자, 지역연계기관 등 약 80여명이 참여했다. 홍진주 센터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강승성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팀장의 격려사, 사업추진 경과 및 성과보고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 참여자들의 특성과 성과 등을 분석한 임정숙 이화여대 연구원의 성과연구 공유를 비롯해 김은정 한양여대 교수, 한선경 괜찮아요협동조합 대표, 김현진 성산종합사회복지관 팀장이 토론자로 나서 향후 발전 방안에 대한 토론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취업 성공 참여자와 사업 참여자들의 토크콘서트와 축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여성 당사자들과 사업의 의미와 성과를 공유했다.

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 관계자는 "뷰티풀 라이프 1년차 성과보고회는 참여자들의 그간의 성과를 축하하고 사후관리 및 취창업 의지를 독려하는 자리였다"며 "성과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2차년도 사업 계획에 적극 반영하고 참여기관과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웅기자 her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포고용복지지원센터, 고용취약여성 지원사업 성과보고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