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SK-삼성, KBL 명가 자존심 건 S-DERBY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동현기자] 서울 SK와 서울 삼성이 뜨거운 서울 더비를 펼친다.

SK와 삼성은 31일 2017-2018시즌 정규경기 6라운드 경기를 대상으로 라이벌 전을 펼친다고 발표했다. 이른바 S-DERBY (에스더비)다. 서울(SEOUL)의 S, 삼성(SAMSUNG)과 SK의 S, Share의 S를 따서 이름붙였으며 다음달 1일 오후 7시 경기가 첫 번째 더비가 된다.

S-DERBY에선 양팀은 서로의 홈팀 유니폼인 빨간색과 파란색 유니폼을 착용하며 2월중에는 각 팀의 과거 클래식 유니폼도 입을 예정이다.

경기 중 이벤트에는 SK팬과 삼성팬들을 대상으로 대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프타임에는 양 팀의 치어리더들이 합동공연을 하며 경기 후 승패에 따라 선수단은 승리 공약을 시행한다. 이 공약은 1일 경기 전 사전 인터뷰를 통해 확정된다.

두 팀의 이상민 감독, 문경은 감독도 S-DERBY에 관한 인터뷰를 전날 MBC SPORTS+와 포털 웹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했다.

한편 다양한 선물도 주어진다.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드링킹요거트와 마이 카페라떼, 리더스 마스크팩, 도미노피자, 돌바나나, AGS짐백, 에인트오버 썬크림 등을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은 3승4패로 공동 4위에 올라있다. SK는 개막 7연승을 내달리며 1위를 질주중이다.

조이뉴스24 김동현기자 migg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삼성, KBL 명가 자존심 건 S-DERBY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