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서울시-SBA, 하이서울 어워드 인증상담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 80여 중소 제조사의 다양한 우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기회

[아이뉴스24 이영웅기자]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주형철)이 다음달 8일부터 9일까지 '제4,5회 하이서울 어워드 인증상담회'를 개최하며, 행사에 참가한 제조사와의 비즈니스 상담을 희망하는 유통사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하이서울 어워드 인증상담회는 종합 유통 상담회로 하이서울 어워드 인증부터 MD상담, 유통교류회 등 유통·판로에 대한 입체적인 연결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올해 마지막으로 개최되는 인증상담회로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인증을 희망하는 국내 80여 제조사의 800여 상품이 참가한다. 행사는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인증과 유통세미나, 유통교류회 및 MD상담회로 구성돼 있으며, 이 중 유통교류회에 참가할 유통사를 모집 중에 있다.

유통교류회는 유통사의 상품 소싱과 제조사의 판로 확대를 위한 비즈니스 네트워킹 행사로 한자리에서 여러 제조사와 유통사가 만나 복합적인 유통 상담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유통사 참가자격은 바이어나 밴더, 온라인 셀러 등 유통업에 종사하고 유통채널을 보유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유통교류회 참가 신청에 대한 내용은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 및 SBA 유통센터운영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미 SBA 유통센터운영팀장은 "국내 중소 제조사의 다양한 우수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하이서울 어워드 인증상담회에 유통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영웅기자 her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시-SBA, 하이서울 어워드 인증상담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