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언터처블' 정은지, 야망 넘치는 신임검사 변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나와 닮은 점 많은 캐릭터"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언터처블'이 정은지의 캐릭터 컷을 첫 공개했다. 출세만을 꿈꾸는 검사로 분한 정은지가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드라마 '언터처블'(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진구 분)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김성균 분),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웰메이드 액션 추적극이다.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이자 연기자로도 활약해 온 정은지는 장씨일가와 연이 시작된 신임검사 서이라 역을 맡았다. 서이라는 꿈꿔왔던 권력이 믿기 힘든 현실이 되어 버린 인물로, 출세를 위해 권력집단과의 적당한 타협도 마다하지 않는 신임검사다. 하지만 장준서와 얽힌 후 자신이 믿었던 현실의 추악한 이면을 확인하며 정의의 편에 서게 된다.

공개된 스틸 속 정은지는 성공욕에 활활 불타는 신임검사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그려내고 있다. 그는 "기존에 생활 연기는 많이 했지만 검사 역할은 처음이다. 검사 역이 나오는 영상을 많이 찾아 보며 그것을 토대로 캐릭터 연구에 힘썼다"며 "서이라는 나와 닮은 점이 많다. 원하는 바가 있으면 그것을 위해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여성이다. 열심히 연기에 임했으니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언터처블' 제작진은 "정은지는 특유의 능청스러움과 진지를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극의 활기를 불어넣어줄 예정"이라며 "정은지는 제작진과 끊임없이 커뮤니케이션하며 열정을 가지고 역에 몰입하고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언터처블'은 '더 패키지' 후속으로 오는 오는 11월24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언터처블' 정은지, 야망 넘치는 신임검사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