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파리바게뜨, '꼬마 니콜라' 주제로 수능 제품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佛 삽화작가 장 자끄 쌍뻬와 협업…필기구 세트 담은 실속 구성 눈길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파리바게뜨가 오는 11월 16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수능 제품 50여 종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파리바게뜨 수능 제품의 주제는 '꼬마 니콜라가 응원하는 본 샹스(Bonne chance, '행운을 빌어요'라는 뜻의 프랑스어)'다. 이번 제품은 수험생들이 마지막까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수능 제품은 프랑스의 유명 삽화작가인 '장 자크 상뻬(Jean Jacques Sempe)'와 협업해 그의 대표작인 '꼬마 니콜라'를 감성적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수험생을 상징하는 요소인 책가방, 책, 연필 등 학용품을 모티브로 패키지를 디자인했고 '꿈을 위해 날아올라', '올해의 주인공은 나', '행운이 쏟아지는 날' 등 응원의 메시지도 담았다.

주요 제품은 ▲프리미엄 초콜릿과 3색 찹쌀떡, 쿠키와 엿 등으로 알차게 구성한 '콕 찍어도 정답'을 비롯해 ▲시험에 필요한 컴퓨터용 수성펜, 연필 등을 넣은 필기구 세트와 찹쌀떡, 고소한 견과류 등으로 구성한 '합격을 부탁해' ▲귀여운 꼬마 니콜라 필통과 프리미엄 유자, 초코 찰떡, 견과류, 엿 등을 담은 '열려라 합격문'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꼬마 니콜라'와 함께 수험생을 향한 응원메시지를 담은 실속형 수능 제품을 선보였다"며 "파리바게뜨 수능선물과 함께 최적의 컨디션을 만들어 수험생들 모두 원하는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리바게뜨, '꼬마 니콜라' 주제로 수능 제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