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동상이몽2' 장신영·강경준, 신혼집 투어…결혼 임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신영 "학군 중요"…강남 집값에 좌절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장신영-강경준이 신혼집을 찾아나서며 결혼 임박을 알렸다.

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장강커플' 장신영-강경준이 신혼집을 찾아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두 사람은 함께 살 집을 보기 위해 강남으로 향했다. 부동산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집을 보는 기준을 얘기하던 중 장신영은 "학군을 중요시한다"고 밝히며, 처음 강남으로 집을 보러 가는 것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막상 부동산에 도착해 공인중개사와 상담을 시작하자 장강커플의 표정이 점차 굳어지기 시작했다. 예상보다 비싼 강남 집값과 관리비에 좌절한 것. 이에 김숙이 "그냥 강경준 씨 집에 살자"라고 하자, 인천 출신 김구라는 "인천 송도도 살기 좋다"며 틈새 홍보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상담 후 본격적으로 강남의 한 아파트를 보러 간 장강커플은 새 아파트의 깔끔함에 탄성을 질렀다. 장신영은 주방과 화장실의 수압을 확인하고 근처 학교 위치를 체크하는 등 꼼꼼히 둘러보기 바빴다. 하지만 장신영과 달리 강경준은 집을 보는 내내 난감한 표정을 지어 둘 사이의 '동상이몽'을 암시했다.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MC들은 "집을 보러 다닌다는 건 곧 좋은 소식이 들리는 거 아니냐"며 주례와 축가를 부를 사람을 정하는 등 설레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한편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오는 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상이몽2' 장신영·강경준, 신혼집 투어…결혼 임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