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션, '동상이몽2' 스페셜 MC 출연…여전히 사랑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혼 13년 차에도 여전히 신혼 같은 꿀팁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원조 사랑꾼' 가수 션이 3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 당시 MC 김구라는 션을 소개하며 "원조 사랑꾼, 기부 천사, 사랑과 목숨을 바꿀 수 있는 사나이"라며 "13억 대륙에 우블리가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5천만의 션이 있다"고 소개했다.

추자현은 "우효광 씨가 중국의 션"이라는 김구라의 말에 "우효광이 션 씨를 따라가려면 멀었다. 저희는 아직 신혼인데 션 씨는 13년째 독보적인 사랑꾼"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04년, 배우 정혜영과 결혼 후 슬하에 2남 2녀를 둔 연예계 대표 '다둥이 아빠' 션은 이 날 결혼 13년 차지만 아직도 정혜영과 신혼처럼 사랑하면서 사는 비결들을 공개했다.

션은 "아내와 결혼할 때 '선을 놓지 말자', '남자, 여자로서 매력도 가지고 살자' 이런 이야기를 했었다"며 "아내에게 아직도 남자로 보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노력한다"고 밝혔다.

또 션은 아내와 의견이 다를 때 갈등을 일으키지 않고 문제를 해결 하는 방법, 육아 꿀팁 등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션은 "여자가 가장 행복할 때는 아내도 아니고 엄마도 아닌, 여자로 살 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션의 이야기를 듣던 MC들과 출연자들은 "'육아의 신'이다", "트러블이 없을 것 같아서 '동상이몽2'에 섭외할 수가 없다"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션, '동상이몽2' 스페셜 MC 출연…여전히 사랑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