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동국제강, 협력사와 공정거래 협약 체결…상생경영 강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장세욱 부회장 "협력사와 진솔한 대화 지속할 것"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동국제강이 협력사와 공정거래 협약을 체결하며 협력사와 상호 경쟁력을 제고하고 상생경영을 더욱 강화한다.

동국제강은 26일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강재영 동반성장위원회 운영국장, 24개 협력사 대표 등 34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공정거래 협약 선포식'을 가졌다.

공정거래협약은 대기업과 협력사가 공정거래 관련 법령의 자율준수 및 상생협력을 약속하는 협약으로, 1년 단위로 체결해 이행하는 제도다.

강재영 운영국장은 "자발적으로 공정거래 협약을 체결하는 기업이 증가할수록 동반성장의 미래는 밝다"고 말했다.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은 "공정거래협약 체결을 계기로 협력사와 진솔한 대화를 지속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동국제강과 협력사들이 체결한 협약은 공정거래위원회 4대 실천사항 준수, 공정한 계약의 체결 및 이행, 법 위반 예방 및 준수, 상생협력을 위한 지원사항 등을 포함하고 있다.

동국제강은 이번 협약 체결로 협력사 실적 기여에 대한 성과금제도 도입, 최우수 협력사 인센티브 지급, 협력사 정기안전교육 지원, 협력사 ISO 취득 컨설팅 지원 등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항을 약속했다.

또 보건 의무실 운영지원, 건강한 직장 만들기 프로젝트 등 협력사 임직원들의 건강을 위한 지원책도 마련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국제강, 협력사와 공정거래 협약 체결…상생경영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