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유플러스, 'U+프로야구' 누적 이용자 100만 명 돌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구태형 모바일서비스담당 "차별화된 서비스 통해 이용자 만족도 높일 것"

[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가 26일, 'U+프로야구' 누적 이용자가 출시 6개월여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U+프로야구는 2017년 한국 프로야구 개막과 동시에 출시 ▲주요 득점 장면을 실시간으로 돌려보는 득점 순간 돌려보기 ▲실시간 투구 추적 화면인 방금 던진 공보기 ▲실시간 타자 대(對) 투수 전력분석 ▲나만의 응원팀 맞춤화면 ▲모바일로 최대 5경기 동시 시청 ▲광고 없이 바로 영상 재생 등 차별화된 6가지 핵심 기능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해외에서도 U+프로야구 앱을 통해 국내 프로야구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만큼 높아진 고객만족도가 이용자 100만 돌파의 배경이 된 것으로 해석했다.

현재 U+프로야구 앱을 이용할 수 있는 국가는 ▲일본, 베트남, 싱가포르 등 아시아 및 동남아권 ▲프랑스, 영국, 스페인 등 유럽권 등 총 190여 개 국가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프로야구 누적 이용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2017년 프로야구 우승팀 맞추고 경품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승팀을 맞춘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유니폼 20장, 스타벅스 쿠폰 100장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구태형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서비스 개발에 적용해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100만 돌파의 주 요인인 것으로 관측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차별화된 서비스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U+프로야구' 누적 이용자 100만 명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