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카레라 챌린지 코리아' 스폰서로
2017.10.23 오전 11:18
프리미엄 제품 전시…"차량관리 중요성 홍보"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불스원이 포르쉐 클럽 코리아가 개최한 '카레라 챌린지 코리아' 행사에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5번째를 맞이한 카레라 챌린지 코리아는 국내 공식 포르쉐 커뮤니티 회원들이 개최하는 브랜드 모터 스포츠 행사로, 올해는 약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10월 14일과 15일 양일간 경주 드림센터에서 개최됐다.

불스원은 스폰서로 참여해 차량 관리에 필요한 불스원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불스원이 올해 초 출시한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브랜드 'G-테크'는 포르쉐와 같은 고성능 엔진에 적합하게 제작된 제품으로, 유럽 자동차 제조사가 정한 엔진오일 규격 중 포르쉐 퍼포먼스 등급인 포르쉐 A40에 충족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G-테크는 고성능 차량의 엔진마모에 효과적이고, PAO 베이스 오일을 사용해 고온의 환경에서도 오일수명을 길게 유지시켜준다.

고속주행시 정숙성과 출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며, 한국의 뚜렷한 사계절과 도로환경을 반영해 타사 제품 대비 특화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한지영 불스원 마케팅본부장(상무)은 "불스원은 차량관리의 중요성을 적극 알리는 동시에 고성능 차에 맞는 불스원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직접 선보이고자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