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피렐리타이어, 한국 지사 출범…"공략 본격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국 브랜드와 파트너십 통해 판매망 정비 및 고품격 서비스 제공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피렐리타이어는 본격적인 한국 시장 공략을 위해 한국 지사를 설립하고, 강남에 새로운 사무실을 개소했다고 20일 밝혔다.

피렐리는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올해 상반기 지난해 대비 21.6% 증가한 약 5천19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전체 피렐리 매출의 14.5%를 차지한다.

피렐리는 이와 같은 성장세를 유지하기 위해 국내 자동차 제조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2020년까지 브랜드를 강화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또 현재 27개의 국내 판매 네트워크를 정비하고, 내년부터는 적극적인 영업 및 서비스 교육 확대와 매장 디자인 업그레이드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피렐리는 국내 시장에서 차량의 성격과 특징에 맞춰 제작된 맞춤형 타이어 라인을 판매할 예정이다.

가장 유명한 고성능 타이어로 프레스티지급 차량에 사용되고 있는 P 제로(Zero), 프리미엄 브랜드에 주로 납품되는 신투라토(Cinturato) P7, 다양한 성향의 SUV에 어울리는 스콜피온(Scorpion) 외에도 국내 소비자 수요에 맞춰 내구성과 퍼포먼스를 보장하는 사계절용 타이어 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국지사 설립을 위해 방한한 쥬세페 카타네오 피렐리 아시아·태평양 총괄 CEO는 "매우 잠재력 있는 한국 시장에 새로운 지사를 열게 되어 기쁘다"면서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아시아 시장의 성장세를 견인할 뿐만 아니라 한국을 피렐리의 중요 시장으로 자리매김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렐리타이어, 한국 지사 출범…"공략 본격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