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핸디소프트, 핸디 그룹웨어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별도 입찰 없이 구매, 기업 규모 따라 제품 지원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핸디소프트가 핸디 그룹웨어(Handy Groupware v8) 제품을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조달청 등록으로 공공기관들은 별도 입찰 과정 없이 구매 클릭만으로 핸디 그룹웨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핸디 그룹웨어는 그동안 1천200여 고객사에 공급된 제품으로, 이번에 나라장터에 등록된 핸디 그룹웨어는 스퀘어, 업무넷, 웹폴더, 동호회, 회의관리, 근태관리 등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한다.

또 멀티 브라우저,논-액티브X(Non-ActiveX) 등 최적의 사용자 환경을 지원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핸디소프트는 기업의 규모에 따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사용자 구간별 가격정책을 구분해 제품을 나라장터에 등록했다.

핸디소프트 관계자는 "사용자가 많을수록 할인율이 높아져 금액적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장인수 핸디소프트 대표는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해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공 조달시장 영업활동을 강화해 공공시장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핸디소프트는 최근 대법원,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국토정보공사, 서울시시설관리공단 등 주요 공공기관에 그룹웨어 제품을 공급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핸디소프트, 핸디 그룹웨어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