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메가스테이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29일까지 신규회원가입 고객에게 3종 할인쿠폰 제공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ABC마트의 슈즈 멀티스토어 메가스테이지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메가스테이지는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스포츠 슈즈 전문 매장으로, 데일리 운동화부터 일반 매장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한정판, 프리미엄 제품까지 선보인다.

메가스테이지 론칭 후 처음으로 오픈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고객들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다양한 제품들을 쉽고 빠르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회원 가입을 한 고객 대상으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천원, 1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디다스·리복 등 인기 스포츠 상품을 4만9천원에 균일가 판매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메가스테이지 양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인기 아이템 반스 스타일 36(STYLE 36)을 발매해 오픈 첫날 오전 10시부터 40족 한정으로 10일간 선착순 판매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제품 구성으로 론칭 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가스테이지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다양한 브랜드의 스포츠 슈즈와 한정판, 프리미엄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의 신발 쇼핑 편의성을 더 높이겠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가스테이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