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정현, 올 연말에도 '렛 잇 스노우'…12월22~24일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난해보다 더욱 다양한 볼거리 준비"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가수 박정현이 올 연말에도 아름다운 목소리로 진한 겨울 감성을 선사한다.

박정현은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연말 단독콘서트 '렛 잇 스노우(LET IT SNOW)'를 개최한다.

'렛 잇 스노우'는 박정현을 대표하는 겨울 단독 콘서트다. 2016년에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1회 공연을 추가로 오픈, 모든 좌석을 매진시키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박정현 측은 "2017년의 '렛 잇 스노우'는 지난해보다 더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됐다. 더욱 화려한 무대,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정현은 1998년 데뷔, 특유의 맑은 음색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다. '사랑보다 깊은 상처', '유 민 에브리싱 투 비(You Mean Everything To Me)', '몽중인'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의 모든 시즌에 출연해 '알앤비 요정' 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하는 것은 물론이고 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를 자신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최근에는 독립 음악 전문 레이블인 문화인으로 이적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정현, 올 연말에도 '렛 잇 스노우'…12월22~24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