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왠, 18일 아련한 러브송 '폴 인 러브'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올 겨울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폴 인 러브' 선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싱어송라이터 오왠(O.WHEN)이 18일 싱글 '폴 인 러브(Fall In Love)'를 발표한다.

'폴 인 러브'는 사랑이 시작된 첫 감정을 순수하고 아련한 감성으로 풀어낸 러브송이다. 오왠은 사랑이 시작된 감정을 마치 밤 하늘 모든 별들이 나에게 쏟아지는 느낌으로 표현했다. 오왠 특유의 허스키한 목소리가 더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폴 인 러브'는 지난 8월 네이버 뮤지션리그에 올린 데모 음원이 앨범 발매 프로젝트에 선정되어 정식 발매된 곡으로 한층 더 완성도 있고 성숙된 노래로 재탄생됐다.

올 겨울 두 번째 미니앨범(EP) 발표를 준비하고 있는 오왠은 선공개 형식으로 '폴 인 러브'를 먼저 발매하게 됐다.

오왠은 2016년 5월 데뷔 미니앨범 '웬 아이 비긴(When I Begin)' 발표 후 매력적인 음색과 안정된 가창력을 바탕으로 연이은 싱글 발매와 드라마 OST, 기획앨범 등에 참여하며 인디계 핫한 싱어송라이터로 떠올랐다.

오왠은 실력과 음악만으로 인디신과 공연계에서 주목을 받으며 KBS 음악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MBC '쇼 음악중심'에도 출연하는 등 주가를 올리고 있다.

오왠은 그랜드민트페스티벌(GMF)에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또 12월 17일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연말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왠, 18일 아련한 러브송 '폴 인 러브'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