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파티피플', 21일 시즌1 종영 "업그레이드돼 돌아올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휴식기 가진 후 새로운 시즌2 기약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이하 '파티피플')이 시즌1을 마무리한다.

지난 7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한 '파티피플'이 21일 방송될 마마무-B1A4 편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 짓고 휴식기를 가진 후 새로운 시즌2를 기약한다. '파티피플'은 잠시 휴식기를 가지고 보다 업그레이드된 음악쇼로 돌아올 예정이다.

'파티피플'은 가수이자 작사, 작곡가, 제작자이기도 한 박진영이 MC를 맡은 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았다. 관객과 시청자와 함께 즐기는 흥겨운 음악 파티를 콘셉트를 내세운 '파티피플'은 '박진영만이 할 수 있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음악쇼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효리를 시작으로 엑소, 블랙핑크, 위너 등 K팝 아이콘들은 물론 수지, 윤종신, 하림, 김완선, 김태우, 선미, 유연석 등 핫한 스타들이 '파티피플'을 찾아와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스타가 뺏고 싶은 노래를 무대로 선보이는 '뺏고송' 코너는 장르, 세대, 성별을 아우르는 음악적 교감으로 공감을 만들어냈다. 이밖에도 토크와 결합된 '내 인생의 OST', '갑자기 라이브' 등 차별화된 볼거리에 박진영과 스타들이 나누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가 어우러졌다.

박진영은 게스트와 함께 춤추고 즐기며 때론 같은 길을 먼저 걸어온 선배 가수로서 진솔한 조언을 해주는 등 탁월한 진행 능력을 선보였다.

'파티피플'은 매주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1%대에 머물렀던 토요일 밤 심야 시청률을 3%대까지 끌어올렸다. 또 수십만에서 수백만 조회수까지 기록하는 화제의 무대들을 선보이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파티피플'이 어떤 음악과 이야기로 돌아올지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티피플', 21일 시즌1 종영 "업그레이드돼 돌아올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