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침묵', 현장 속 반전 미소…비하인드 스틸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등 밝은 모습 담긴 사진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영화 '침묵'의 배우들의 반전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침묵'(감독 정지우, 제작 용필름)은 약혼녀가 살해당하고 그 용의자로 자신의 딸이 지목되자,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남자 임태산(최민식 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해피엔드' '은교' 정지우 감독의 차기작이자 최민식을 비롯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이수경 등 세대별 대표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는 긴장감 넘치는 영화 속 모습과 다른 배우들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과 강렬한 드라마가 펼쳐지는 영화 속 모습과 달리 배우들의 특별한 매력과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모든 걸 다 가진 남자에서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임태산 캐릭터를 흡입력 높은 연기와 특유의 카리스마로 선보인 최민식은 영화 속과 180도 다른 친근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이 끝나는 순간 정말 유쾌하고 즐거우시다"라고 전한 박신혜의 말처럼 여유로운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환하게 웃는 최민식은 촬영 현장을 편안한 분위기로 이끌었음을 보여준다. 임태산의 딸 임미라(이수경 분)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노력하는 신념 있는 변호사 최희정 역 박신혜와 사건의 키를 쥔 김동명 역 류준열은 치열한 촬영 현장 속에서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촬영 대기 시간에 장난스레 게임을 하는 최민식과 박신혜,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최민식과 류준열의 모습은 영화를 통해 보여줄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건의 발단이자 임태산의 약혼녀 유나를 완벽하게 열연한 이하늬와 임태산을 쫓는 검사 동성식 역 박해준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으로 이들의 연기 열정을 느끼게 한다.

임태산의 딸 임미라 역 이수경의 스틸은 극중 무거운 모습에서 벗어난 꾸밈 없는 모습으로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여기에 박신혜와 이수경이 셀카를 찍는 스틸은 극 중에서와 같이 다정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는 오는 11월2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침묵', 현장 속 반전 미소…비하인드 스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