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인투잇, 26일 '카르페디엠' 데뷔…팬 쇼케이스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멤버 아이젝 개인 트레일러 영상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신인 보이그룹 인투잇(IN2IT) 데뷔를 팬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인투잇은 오는 26일 오후 10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세계 메사홀에서 데뷔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데뷔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 하고 싶은 멤버들의 마음이 반영돼 기획됐다. 이에 이날 쇼케이스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소속사는 "인투잇은 정식 데뷔 전부터 수많은 공연을 펼치며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자랑해왔을 뿐만 아니라, 정식 데뷔 후 팬들 앞에서 첫 선을 보이는 자리인 만큼 치열한 티켓팅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17일 오전 10시에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인투잇 멤버 아이젝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 및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여섯 번째로 공개되는 개인 트레일러 영상 속 아이젝은 깊은 눈빛과 조각 같은 옆선으로 이국적 매력을 물씬 뽐냈으며,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역시 카자흐스탄의 푸른 호수를 배경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투잇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됐다. 26일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을 발표한다. '현재를 즐겨라'라는 뜻의 라틴어로, 인투잇 멤버들이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만나는 희로애락을 담았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투잇, 26일 '카르페디엠' 데뷔…팬 쇼케이스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