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부라더' 감독 "마동석, 코미디에 천부적 재능 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하늬, 잘할 줄 알았지만 더 잘하더라"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영화 '부라더'의 장유정 감독이 함께 작업한 배우들에게 큰 만족감을 표했다.

17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영화 '부라더'(감독 장유정, 제작 (주)홍필름·(주)수필름)의 언론 배급 시사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장유정 감독과 배우 마동석, 이동휘, 이하늬가 참석했다.

'부라더'는 뼈대 있는 가문의 진상 형제가 멘탈까지 묘한 여인 오로라(이하늬 분)를 만나 100년 동안 봉인된 비밀을 밝히는 코미디다.

마동석은 '부라더'에서 인디아나 존스를 꿈꾸지만 늘어나는 빚 때문에 뼈대 있는 집안의 가보까지 팔아먹는 형 석봉 역을 맡았다. 이동휘는 가문을 대표하는 미남 주봉 역을 맡아 마동석과 형제 호흡을 나눴다.

자신의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영화화한 장유정 감독은 "떨린다. 오래 준비했는데 어떻게 보실지 궁금하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세 배우와 함께 작업한 소감을 말했다.

장 감독은 "마동석은 이성적이고 자기 캐릭터에 대한 책임감이 굳건하다. 자신의 움직임과 카메라 움직임에 대한 이해가 탁월하다"며 "마동석이 액션, 휴머니즘을 잘 하시지만 코미디에 천부적이라는 것을 이 영화를 보면 아실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동휘는 에너지를 쓰고 빠지는 데 있어 직관적 능력을 가지고 있다. 장면에 매번 집중력이 높았다"며 "섬세한 연기를 해줘서 감독으로서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이하늬에 대해선 "장면을 명확히 이해하고 디렉션 흡수력이 높았다"며 "워낙 무던한 성격의 배우라 현장에서도 스태프, 동료들과 잘 융화됐다. 쉽지 않은 역할이었는데 잘 할 줄 알았지만 예상보다 더 잘 하더라"고 만족감을 표했다.

영호는 오는 11월2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라더' 감독 "마동석, 코미디에 천부적 재능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