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BMW코리아, 뉴 520d 럭셔리 스페셜 에디션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옵션 무기…6천330만원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BMW코리아는 뉴 5시리즈에 고급감을 강조한 '뉴 520d 럭셔리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모델은 새롭게 선보이는 임페리얼 블루, 캐시미어 실버, 글래시어 실버, 자토바 등 럭셔리 스페셜 에디션 전용 외장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뉴 5시리즈 최초로 크롬 키드니 그릴, 전면부와 후면부 크롬, 크롬 에어 브리더와 크롬 라운드 테일파이프 등 럭셔리 트림이 적용됐다. 휠은 18인치 V-스포크 휠로 변경됐다.

내부는 센사텍 계기판과 블랙 하이그로스 인테리어 트림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다코타 블랙 또는 다코타 코냑 컬러의 시트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엔진은 BMW 트윈파워 터보 기술이 적용된 4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된다. 최고출력은 190마력, 최대토크 40.8kg·m의 힘을 내며, 공인 연비는 14.0km/ℓ다. 제로백은 7.5초, 최고속도는 237km/h에 이른다.

뉴 520d 럭셔리 스페셜 에디션에는 반자율주행 기능도 기본 탑재된다. 설정된 전방 차량과의 거리에 따라 충돌이 예상될 경우 시각 및 청각 경고와 함께 자동으로 조향, 가속, 제동을 도와주는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등이다.

뉴 520d 럭셔리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6천330만원이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MW코리아, 뉴 520d 럭셔리 스페셜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